리본 펌프스를 2틀전에 주문하고 6시 고객센터 마감 전에 입금 해 드렸는데, 그날 부터 그 다음 날까지 마이페이지에는 입금 전 이라고만 뜨더라고요. 6월 30일 전까지 받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주문도 입금도 바로 했던건데..
결국 이틀 지난 오늘 주문취소 후 기다리는데도 아직까지 처리도 안되고 방치(?) 되고 있네요. 취소 전에 메일, 전화, 카카오톡으로 정말 다 해봤는데, 고객센터는 몇일동안 전화도 안받고..
바로바로 처리나 진행이 되는 것도 아니고요..
제 용돈인데.. 그렇게 몇일씩이나 환불이 안되면 다른 소비자 분들도 다음부터는 이 사이트를 안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요?
빠른 처신 부탁드립니다.
그리고 Q&A 보니까 올해 6월이 마지막으로 글이 없던데,
회사가 운영이 안 되면 공지라고 해 놔야, 이렇게 왔다가
피해(?) 를 입는 다른 사례자가 안 나올 것 같내요.
환불 되면 추후 공지는 삭제할 예정입니다.
최대한 빠른 진행 부탁드려요.
주문했던 구두: 엘리자벳 리본 라인 펌프스 EL20010
상품 가격:78,400₩+부가세 결제금액:3000₩
총 결제 금액=75,400₩
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고객님 주문건 6/23일 17시 주문해주셨다가 06/24일 12시 취소해주신 내용 확인되십니다.
무통장입금이기는 하나 실제로는 저희가 수기로 확인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바로 확인, 주문내용 변경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취소또한 고객님 주문건 환불진행은 수기로 진행되어 오늘 환불금액 입금해드릴 예정입니다.
운영 관련하여 불안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
정상 진행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 Q&A는 6월21일 글이었습니다.
고객상담은 기본적으로 전화와 Q&A로 받고 있습니다.
다만 전화의 경우 현재 사무실 내 상주 직원이 있는 것이 아니라 회의, 포장 등 다른 작업 시에는 연결이 다소 원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
최대한 고객님들께서 원활하게 전화 문의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